영어공부

강용석 변호사에게 배우는 지적질- 바른독해 point!

노롱뇽 2015. 11. 16. 16:33
반응형

오늘은 고소왕 강용석 변호사의 아름다운 얼굴로 시작해 봅니다. 강용석 변호사가 우리에게 손가락질을 하네요. 저런걸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자주 볼수 있는 모습이니 한 번 공부해봅시다~!


 지난 17번의 강의를 통해 독해 잘한다는 생각이 조금은 바뀌셨는지요? 아니 독해를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셨으면 하는데, 아직 초반이니 너무 걱정마시고 천천히 따라오시면 조만간 영어로 생각하는 경지에 다다르게 되십니다. Yeah~!

오늘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지적하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동영상 강의입니다.


2. 복습용 ppt입니다.

복습용 ppt는 읽으면서 그림을 그리는 연습을 해주시는 것입니다.


18rkd.pptm



3. 복습용 음원입니다.

복습용 음원은 들으면서 그림을 그리는 연습을 해주는 것입니다.(여자 목소리1회, 남자 목소리 1회 재생됩니다)


4. 강좌 후기입니다.

오랫만에 만들어 올리니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고, 첫강의 하는 것 처럼 버벅거리다 30분이 넘어버렸습니다. 물론 편집과정에서 많이 들어내서 20분대로 줄어들긴 했지만, 이것도 계속 하면 좋아지겠죠. 그리고 이 친구도 지금은 주력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 새로운 강의가 업로드 될지는 아들도, 손자도, 며느리도 모릅니다.


강의 중에 언급된 하고싶은 얘기, 어쨌는데, 뭘에 관련된 프스팅 함께 띄워드립니다.


2015/11/15 - [01좋은영어습관/바른 문법] - NIV 설명 이해를 위한 몇 가지 사전 준비 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