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목)완소 집사, 이런 집사면 월급이 아깝지 않겠어, 집사, 귀 좀 뚫어줘! - Today's Listening 34

노롱뇽 2015. 12. 3. 09:45
반응형

1. 잔소리

함박 눈이 내리네요~! 눈이 많이 오면 운전하기 힘드실 텐데 눈조심 하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특히 버스, 택시기사 아저씨들 감사합니다.  군인아저씨들 눈치우느라 고생많으실 텐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군대에서 눈을 치우는 것도 1년차와 2년차 3년차는 기술이 다릅니다. 

일년차 ; 제설 끝나면 온 몸이 쑤시는데, 특히 배가 아픕니다. 배에 붙이고 밀고 다니다가...

이년차 ; 스케이트 타면서도 할 수 있습니다. 몸은 하나도 안아픔니다. 눈으로 온갖 조형물을 만들수 있는 짬밥입니다.

삼년차 ; 내무반에 누워서 손가락만으로 모든 눈을 녹여버릴 수 있다. - 물론 후임을 시켜서

사실 복무기간이 짧아져서 삼년차를 겪으려면 겨울 군번이어야한다.


제설작업하면 생각나는 동영상 하나 올려드립니다.


그러나 2년차 제설 작업에서 놀라운 내공을 발휘하려면 엄청난 눈과의 전쟁을 겪은 후여야 합니다. 그만큼 눈을 많이 치워봐야 가는 한 것이죠. 영어도 마찬가지 입니다. 무한 반복!!! 오연속!!! 쿵푸!!! 입에 침이 마르도록 낭독하세욧!!!


2. 오늘의 이야기

결혼하신 분들, 집에 계신 분, 요리 잘하시나요? -남녀 불문

다행히 제 집에는 아주 끝내주는 우렁각시 한 분이 계십니다. 마눌님이시죠!

말 없이 청소, 요리, 집안일 관리 잘해주는 사람 있으면 참 좋겠습니다. 그래서 집안 일 해주시는 이 세상 모든 우렁 각시(낭군)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강의 중에 말한 샬롯의 거미줄 입니다. 기회되면 한 번 읽고, 보고, 듣고 하세요~!


3. 음원 처음 듣기



4. Comprehension Quiz

ⓐ 남자(Alfred)가 잘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 남자(Bruce)는 어렸을 때, 어땠나요?


5. 동영상 강의



6. 음원 다시 듣기



7. 강좌 후기

이제 정말 겨울입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작은 팁을 하나 드리면 장갑 없으실 때, 손에 입김을 '호호'불어 손을 데우잖아요~? 영어의 소리는 그런 방식으로 만들어 진답니다. 

아무튼, 영어에 가위눌리지 않도록 제대로 된 영어 공부로 영어에 자유를 맛보시기 바라며 저는 100강을 채우는 날까지 눈이오나 비가오나, 집사람 눈치보이나 계속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모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