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독해로 때려 잡는 영어 완전 정복 비결 - 바른 독해 014 - fold

노롱뇽 2015. 8. 21. 00:00
반응형

 독해 잘하신다고요?  정말로 독해를 잘할까요?  대한민국 사천만의 오해와 착각 '그래도 독해는 잘하는데...'  제가 그 생각을 디벼드립니다.  그리고, 정말로 독해를 잘하여, 듣기, 말하기, 쓰기까지 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한 가지만 잘하면 나머지는 고구마처럼 잘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한국말을 그렇게 배우셨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또, 편안하게 영어가 여러분에게 스며 듭니다.  영어 완전정복 저 벌리 있지 않습니다.  모두 바른 독해로 모이세요~!

 

 

 더 이상 질 낮은 영어 강좌 찾아다니지 마시고, 무료면서 여러분의 영어를 확실히 책임질 좋은 영어 습관에 오세요~!  라고 감히 낮뜨겁게 말을 해 봅니다.  독해를 어떻게 해야 듣기, 말하기, 쓰기 까지 잘 할 수 있을까요?  아니 독해를 어떻게 했길래, 영어 완전정복이 이토록 어렵기만 할까요?  오늘도 무엇이든 '접으면서' 영어를 때려 잡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접다' 하면 어떤 단어가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서두에 말씀드린 것 같이 오늘은 무엇이든 '접어'보겠습니다.  강좌만 빼고 접도록 하죠, 눈에 보이는 것 닥치는대로 접어볼라구요.

 

오늘 사용될 단어는 fold인데,  접다라는 말과, 겹쳐 놓다 라는 의미로도 사용되고 있다는 것 기억하시구요. 무작정 '접다'로만 생각하지마시고, 주어지는 상황 속에서 'fold'가 어떻게 의미전달이 되는지도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으로 오연속 열심히 연습해보세요!

 

 

 

ppt파일로 오연속 열심히 복습해보세요!

 

14rkd.pptm

 

엠피삼이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잦아 압축파일로 올립니다.  다운받아 압축 풀고 사용하세요.

 

br014.zip

 

잘 때려 잡으셨습니까?  영어완전 정보하실 날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