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 6에 대한 대강의 의문들이 촬영이 시작되면서 밝혀지고 있습니다.  우려했던 '존 스노'에 대한 걱정은 팬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진행이 되는 것 같구요(스포 때문에 자세히 적지는 않았습니다. 궁금하시면 시즌 1의 1편부터 정주행 해보시면 정말 재미있게 보실수 있습니다.  내용을 아시면 재미 없겠죠?  또한 저의 강의 1X01도 거의 끝나갑니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진행하면 1편 끝내는데, 20 주이상씩 걸려요!!! 이러다 늙어 죽겠네요... 라는 걱정이 나오시죠?  시즌 1에 대한 강의가 마무리 되는대로 그동안 꼭꼭 숨겨 놓았던 영화 한 편 자막 없이 한 번 봐 보세요!!  이전보다 얼마나 잘 들리는지?  그리고 시즌 2 강의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김치국은) 강의 당 약 20개 이상의 훈련 문장을 드렸구요, 강의는 약 20회 이상 제공되니 약 400여 문장을 오연속으로 훈련하셨다는 것은 그야말로 대단한 업적(?) 이 되실 겁니다.  이로서 영어가 드디어 머리로 하는 것이 아닌 몸으로 특히 귀와 입으로 하는 것이구나를 뼈가 저릴 정도로 느끼셨으면 하고, 그동안 영어가 안들리고, 말을 못했던 것은 안해서 그랬구나를 느끼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대한민국은 학교영어에서 영어를 망치고, 그것을 성인영어에 들어와서도 계속 안 되는 방법을 가르쳐서 국민의 피같은 돈을 빨아먹는 카르텔 같은 사람들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물론 열심히 가르치는 선생님들껜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사실이 그렇습니다.  오직 점수 올리기에만 관심을 갖도록 만들어 미드하나도 이해못하고, 외국인을 보면 얼굴 부터 붉히게 만드는 가짜영어가 판을 치고 있죠?


 그런 학원(?) 앞은 새벽반을 듣기위해 새벽부터 수강신청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구요...

다니고 나니 무엇이 남던가요...?


썰이 길었습니다.



각설하고, 오늘의 스토리 라인입니다~!



저렇게 예쁜아이가 시골세서만 썩으면 안되죠...


조프리의 음흉한 눈빛, 램지와 비슷한 미친놈일수도...


일촉즉발, 비켜주시죠...? 싫은데요...!


토너먼트에서 붙어보실까요...?


싫은데...?


아이야가 던진 음식에 얼굴을 맞은 산사, 야~!


아싸, 명중! 기뻐하는 아이아. 다음 샷을 준비하지만...


엄마의 진압명령이 떨어진다


큰오빠에게 진압당하여 방으로 끌려가는 아이아


수관으로 갈까말까? 안가는게 좋겠지...?


 약간의 갈등상황이 벌어지지만, 스타크 부부의 침실로 장면이 바뀌면서 이야기는 순탄하게 진행되는 듯 합니다.  그러나...  에 대한 내용은 다음 강의에서 확인하시고.

1. 대본입니다.

I hear we might share a grandchild someday. 

I hear the same.

Your daughter will do well in the Capital.

Such a beauty shouldn't stay hidden up here forever.

Your pardon.
I hear we might be neighbors soon.

I hope it's true.
Yes,the king has honored me with his offer.

I'm sure we'll have a tournament to celebrate your new title. if you accept.

It would be good to have you on the field.

The competition has become a bit stale.

I don't fight in tournaments.
No? Getting a little old for it?

I don't fight in tournaments

because when I fight a man for real, I don't want him to know what I can do.

Well said.

Arya! It's not funny!

Time for bed.

I'm a Northman. I belong here with you, not down south in that rats' nest they call a Capital.

I won't let him take you.

The king takes what he wants.

That's why he's king.

I'll say, "Listen, fat man. You are not taking my husband anywhere. He belongs to me now."

How did he get so fat?


2. 동영상 강의 입니다.

3. 복습 음원입니다.


4. 잔소리입니다.

말싸움을 이기는 기술 뭘까요?  지혜로운 답변입니다.  상대가 나를 칭찬할 만큼 지혜로운 답변이 필요한데, 이거 기술이죠? 독서를 통해서 향상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좋은 책 많이 보세요.  만화책, 잡지 제외하구요~!

혹 전체 강의를 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1. jayhoon 2015.10.01 02:22 신고

    한국의 영어 교육자라는 인간들 제 눈 앞에 띄면 주리를 틀고 나서 저잣거리로 나가 조리돌림을 하고싶습니다
    그래서 내가 영어를 한마디도 못하는 것이었군요!!!

    • 뒤집개 Spatula 2015.10.01 04:49 신고

      잘하실것같은데요
      조금만쿵푸해주신다면
      와주셔서감사하구요
      블로그에서라틴어잘보고있습니다

  2. Bliss :) 2015.10.01 10:39 신고

    동영상 직접 강의하시는 거에요? 어메이징~~~~~~~~~>.< 저 열심히 따라서 해봤습니다. 어쩜~ 영어 엄청 잘하시네요! 신기해서 저희 남편에게도 들려줬어요>.< 짱! 이시랍니다. 제가 그동안 넘 게을렀던 것 같아 반성하고 가네요ㅠㅠ 10월도 늘 행복하시고 건승하시길요.

    • 뒤집개 Spatula 2015.10.01 10:41 신고

      원어민께서 이런말씀하시면민망할뿐이죠
      칭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