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목)본격, 혈관에 짠물로 가득찬 바다 소녀의 세계 정복기 - Today's Listening 09

노롱뇽 2015. 10. 29. 13:48
반응형

1. 잔소리

'오연속 안해고, 뭐해~!?'

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여러분을 믿지만, 간혹 그냥 구경만 하다 나가시는 분들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절대 그러지 마시구요. 제발 오연속 해주시고, 스스로 변화되는 것을 느껴보세요~!

제 강의 섹션중에 '잔소리'가 사라지게 도와주세요~!

여러분만 오연속해주신다면 제가 여러분을 업고, 서울시내 한 바퀴를 도는...







... 꿈을 꾸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오연속으로 영어의 문을 열어 주세요~!


2. 오늘의 이야기

오늘은 한 청소년의 독백입니다. 이 영화는 실화여서 더욱 감동적이죠. 한 아는 지인분이 입시 때문에 속상한 아드님을 위해 보여줄 것이 없겠냐고 물으셔서 권장해드리기도 했던 영화입니다. 이 청소년 매우 유명하죠. 유튜브나 검색엔진에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은 검색결과들이 쏟아 집니다. 

 참, 자식은 부모하기 나름이라는 것, 하시죠? 혹 자녀들이 영어 잘하는 것을 꿈꾸며 유아 영어나, 초등 영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오연속 시켜보세요 대단한 일이 생길 겁니다. 또한 오늘 이 주인공도 부모님의 영향을 톡톡히 받죠(카톡아님...)

오늘의 이야기를 들어보시면 제가 주절주절 늘어놓은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가 되실 거에요.

오늘은 다소 쉽지만 방심하지 마시고~!

Are you ready?





3. 음원 처음 듣기



4. Comprehension Quiz

ⓐ 여자는 어떤 부모님을 가졌나요?


ⓑ 여자는 자기 집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5. 동영상 강의



6. 음원 다시 듣기



7. 강좌 후기

실패는 언제나 찾아옵니다. 그것을 시련이라고, 밟고 일어설수 있다고 이야기한 고 정주영 회장님을 존경합니다. 그의 저서 제목도 '시련은 있으나 실패는 없다' 입니다. 

시간 나시면 한 번 읽어보시는 것도, 불굴의 의지를 다지는데 매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는 좋은 책입니다.

오늘의 주인공도 장애를 딪고 일어선 인간 승리의 주인공입니다.

저도 이번 주에 최초로 블로그 방문자가 200을 넘었습니다. 오... 

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오셔서 열공해주시면 제가 정말로 여러분 업고 서울시내를 뛰어다니겠습니다~!






꿈에서...


그리고, 강의에서 언급했던 것같이 '바른 생각' 읽어보시며 영어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바로 잡길 권해드립니다.

바른 생각 쭈욱 읽어보기


지금까지 Today's Listening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