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독해로 때려 잡는 영어 완전 정복 비결 - 바른 독해 pull

노롱뇽 2015. 9. 10. 14:45
반응형

 독해 잘 하신다고요?  정말로 독해를 잘 하시는 걸까요?  대한민국 사천만의 오해와 착각

'그래도 독해는 잘하는데...' 

제가 그 생각을 디벼드립니다.  그리고, 정말로 독해를 잘하여, 듣기, 말하기, 쓰기까지 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한 가지만 잘하면 나머지는 고구마처럼 잘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한국말을 그렇게 배우셨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또, 편안하게 영어가 여러분에게 스며 듭니다.  영어 완전정복 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영어 때려잡을수 있게 도와드리고, 그 비결을 알려드릴테니, 모두 바른 독해로 모이세요~!




오늘은 한 번 잡아 당겨 보겠습니다.

얼굴도 아래로 잡아당겨 보겠습니다 ; pull a face

밖으로 꺼내보기도 하구요 ; pull out

 

 벌써 3일째 이 작업을 하는데 완성본을 끌어 내보려 애는 쓰지만, 녹화 중지, 컴퓨터 다운, 문장 누락, ... 이것 저것 겹치면서 오늘 아침까지 세번을 똑같은 녹음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천신만고 끝에 나왔지만, 역시 미완의 강의...

여러분께서 응원해주시지 않으면 뭐, 될 것도 안되겠습니다.

참고로, 왕좌의 게임이 차근 차근 수정되고 나서부터는 바른 독해도 수정을 가할 것이고, 바른 독해는 다음 강의 18강을 끝으로 season 1을 마치고, 다시 정비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1. 동영상 강의 입니다.

동영상강의가 모바일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 링크도 적습니다.  이 글 하단이 넓은 빈칸으로 나오는 경우는 반드시 링크를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링크 ;  https://youtu.be/4QY8J3sdbbM

 

 

 

2. 복습용 ppt입니다.

 

17rkd.pptm

 

 

3. 복습용 음원입니다.

 동영상강이 모바일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 링크도 적습니다.  이 글 하단이 넓은 빈칸으로 나오는 경우는 반드시 링크를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 ;

 

제작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