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엄마, 삼촌 혼내줘! - Today's Listening 02

노롱뇽 2015. 10. 21. 04:03
반응형

1. 잔소리

안녕하십니까? 좋은 영어 습관의 Today's Listening 입니다.~!

 지난 시간 첫 강의를 잘 연습하셨나요? 지난 강의에 비하면 오늘을 알아듣기도 쉽고, 어린 아이가 말하고 있어 말도 쉬운 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방심은 절대 금물입니다.

반드시 오연속 쿵푸를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난 강의를 혹시 건너 뛰셨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연습 하고 오세요~!


2015/10/16 - [01좋은영어습관/바른 청취(동강)] - Today's Listening 01





2. 오늘의 이야기

휴가를 위해 짐을 싸느라, 밥을 먹느라, TV보면서 쉬느라 모두가 바쁜 대가족이 보입니다. 모두 바빠서 그런지 어린 Kevin을 신경써주거나 곱게 봐주는 사람이 없네요. 심지어는 **도 못보게 하니 짜증난 Kevin이 엄마에게 일러바치러 옵니다. 

그런데 엄마 마저...

엄마와 케빈의 대화를 들어보시겠습니다.



3. 음원 처음 듣기

오늘 부터 음원은 한 번 재생됩니다.

역시 받아쓰기는 하셔도 좋고, 안 하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원하실 대로)



4. Comprehesion Quiz

① 케빈은 왜 불평하고 있나요? 구체적으로


② 엄마는 지금 뭘하고 있을까요?


5. 동영상 강의


오늘의 음원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저만의 착각일 수도 있습니다). 정답확인 겸, 연습을 시작해 볼께요.


6. 음원 다시 듣기



반드시 오연속 하시고, 안들리는문장 체크하셔서 다시 오연속 하면서 읽어보세요. 말씀드린대로 1600번 이상의 반복 연습으로 남의 말은 자기 것이 됩니다. 꼭 1600번을 하라는 이야기가 아니라 많이 할수록 좋다는 이야기를드리는겁니다.


7. 강좌 후기

 유튜브 구독도 늘어나고(아직은 적은 수지만), 빙글에서도 계속 봐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어 무한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하여 여러 곳에, 여러 사람에게 이바지할 수 있다면 좋겠네요~!

주변에 널리 알려 주셔서 블로그에도 많은 분들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알리지 마시고,오연속 하시면서 알리세요~! /꼭!

이상 오연속으로 마무리하는 Today's Listening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