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수)영어로 꿈꾸는 사람들의 해몽, 영어로 꿈꿔본적 있어? - Today's Listening 23

노롱뇽 2015. 11. 18. 15:30
반응형

1. 잔소리

제가 살아오면서 먼 발치서 좋아한 사람이 꽤 많습니다. 그중에서 한 사람만 빨리 말하자면 'Micheal Jordan'이란 사람이 있습니다. 시카고 불스 영구 결번 23번을 달았던, '농구 황제'라고 불렸던 사람이죠. 저도 한 때는 농구에 완전히 빠져서 살았었답니다.

대학때, 학교에서 선배를 스카웃 제의도 있었구요. 물론 try out에서 죽쓰고, 제가 부끄러워서 핑계대고 못한다고 했는데, 아마 했었으면 제 인생이 또 달라졌을 수도 있었겠네요. 


다시 MJ이야기로 돌아오면, MJ도 농구황제가 그냥된 것은 아니고, 감각도 있었겠지만, 엄청난 연습광이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니 NCAA 시절(올림픽 대표로 선발 됨), NBA 올스타와 붙었어도 홀로 빛을 발했었죠. 멋쪄요~!



제 블로그에서 쿵푸하시는 분들가운데, 연습광이 계시다면 저는 대강 영어가 제대로 탄력받는 시간을 6개월 정도로 보는데 훨씬 더 짧은 시간 내에 원하는 영어 실력에 도달하실 수 있답니다.


지금, 오연속 쿵푸 하세요~!



2. 오늘의 이야기

여러분 어젯 밤에는 어떤 꿈을 꾸셨나요? 영어로 꿈을 꾸면 머지않아 영어에 능통하게 된다는 속설이 있는데, 한 참 영어에 관심이 많고,영어연습을 많이 하던 시절에 저도 영어로 꿈을 두 번 정도 꿨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영어로 꿈꾸는 애들이 영어로 뭐라고 막 떠들어 댑니다. 잘 들어보시구요. 이야기가 있기 전에 이야기하고 있는 남자는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

어제 꿈에 홀딱 벗은채로 공공장소에 서있는데 몸의 중요 부위에 전화기가 달려있었다는, 다소 황당한 꿈이야기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요부위에 있는 전화가 울리기 시작하면서 오늘의 꿈이야기가 시작됩니다.



3. 음원 처음 듣기


4. Comprehension Quiz

ⓐ 남자는 결국 전화를 어떻게 하기로 합니까?


ⓑ 누가 전화한 것이었나요?


5. 동영상 강의



6. 음원 다시 듣기



7. 강의 후기

이 지구 상에 흔히 성공했다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연습광이었던 것을 보게됩니다. 누군가는 독서를 하면서 머리속에서 철저히 미래를 계획하고,성공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반복적으로 그리는 연습을 했고, 누군가는 필드에서, 누군가는 사무실에서, 누군가는 블로그 앞에서 반복적으로 성공을 연습했던 사람들입니다. 오늘 이 블로그에 오셔서 성실히 성공을 연습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지김까지 투리투리 마투리, Today's Listening 이었습니다~!


코훌쩍, 재채기 안하고, 안아픈 척, 하기 힘들었습니다. 빨리 나서 더 열심히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