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블로그로 월 30만원 벌기

구글이 제공하는 작은 설렘, Nik Collection

노롱뇽 2017. 8. 21. 11:29
반응형

 1  엄마, 구글이 선물 줬어!

사진 많이 찍으시죠? 요즘은 카메라 사진도 많지만, 카메라 못지 않은 휴대전화 사진이 많은데요. 찍고 나면 후보정을 해보고 싶은 경우가 생깁니다. 의욕이 넘치면 많은 필터를 적용해보다가 망치는 일도 빈번한데, 이럴 때, 사용하는 대세 프로그램이 포토샵이 아닌가 합니다. 아마 국민 프로그램이라 해도 과언은 아니겠죠?

포토샵의 단점하나를 꼽으라면 전문가들은 모르시지만, 초보자들에게는 공감을 일으킬만한 수식어 '좀 복잡하다'하는 것이죠. 손은 덜 가도 전문적인 결과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때마침 구글이 제공하는 작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제목에도 나오지만 for free 공짜 랍니다. 무려 $150, 우리 돈으로 18만원짜리 포토샵 후보정 프로그램을 공짜로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좌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m/nikcollection/


구글 좌표오른 쪽 상단에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 보이시죠?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2  손은 덜가도 전문적인 결과물을!

직업적으로 포토샵을 쓰지 않아도, 포토샵 전문가들이 많이 계시죠. 유튜브에도 무료 강좌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그런데 그런 것 찾아보기도 귀찮고, 어렵다고만 느껴지면 바로 Nik Collection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포토샵 취미정도로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딱인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어느덧 다운로드가 끝나고 제 컴퓨터의 품에 쏙 들어와 있습니다.


nikcollectionNic Collection full이라고 쓰여있는 파일이 보입니다.


더블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먼저 언어 선택하시구요.



설치한다고 친절히 안내해주시네요.



그런데 이 프로그램은 독립실행 프로그램이 아닌 포토샵 부속 프로그램 이므로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중인데, 제 컴퓨터는 약간 노후 기종으로 설치 시간이 매우 오래 걸렸습니다.



뽀샵으로 들어가보시면 이제 확인하고, 사용가능해요~!


이제 사진을 불러와 각종 필터를 적용해보면 됩니다.



저도 집에서 놀고 있는 카메라 오늘부터 들고 다녀야겠다는 결심이 서네요. 


 3  나만의 색깔 찾기

아직은 저도 프로그램에 적응 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필터와 색감을, 조정 값을 찾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여러분도 한 번 설치해보시고, 즐거운 사진생활, 설레는 보정 생활하세요~!

앞으로 직찍 사진은 품질이 달라질 거라는 기대를 하면서, 지금까지 구글 Nik Collection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