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일상

MZ세대 낙선인사, 뭔가 달라도 다른 국민의 힘 노예슬 후보

노롱뇽 2022. 6. 5. 07:05
반응형

경기도 화성시 라선거구 기호 2번-나 선거구에 출마했었던 동탄 노예슬 후보가 낙선인사를 하며 출마 전보다 더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어떤 낙선 인사일까요?

선거 현수막

MZ세대는 낙선인사도 뭔가 달라도 달라!

     보통 낙선인사는 99.99% 현수막으로만 합니다. 그리고는 잊힌 자연인이 되죠. 그런데 노예슬후보는 눈에 띄는 낙선인사를 하며 오히려 인기가 반등합니다.  문재인 정부 코로나19 방역정책 반대운동을 하다가 선거에 출마를 결심한 그녀는 휘트니스 모델이자, 수상경력 화려한 필라테스 강사, 원장입니다. 그녀가 출마한 경기도 화성시 라선거구 나군에는 민주당 김상균 후보가 최종 당선되었고, 노예슬 후보는 5,964표를 얻어 9% 차 석패를 하게 됩니다. 

     먼저 노예슬후보는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다, 본캐(필라테스 강사)로 복귀했다'라고 SNS(페이스북)에 근황을 전하며 낙선인사를 시작합니다. 낙선인사 메시지에는 선거 공보물이 아닌 바디 프로필 사진을 공유해 주목을 받습니다. 6월 4일부터 8일까지 낙선 인사 일정을 공유하며, 선거 때만큼이나 바쁘게 시민과 소통하며 만나고 있습니다.  

바디 프로필 사진
낙선 인사 일정 - 인스타그램

MZ세대는 선거운동도 뭔가 달라도 달라!

아마 학교 다닐 땐, 많이 싫었을 '노예'라는 별명을 슬로건으로 '노예처럼 뛰겠습니다'라고 선거운동을 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노예처럼'이라는 문구로 여러 인터넷 뉴스와 커뮤니티에도 화재가 되었던 노예슬후보는 선거운동으로 구시군의회 의원에 당선은 실패했지만 자신에 대한 홍보는 톡톡히 된 듯합니다.

노예슬 후보는 "덕분에 많이 알아봐주신다. '찍어드릴게요. 노예처럼 일하진 마셔요'라고 말하는 시민도 계신다"라고 말했습니다.

 

노예슬후보는 자신이 내세운 슬로건에 대해 "처음 출마인 만큼 이름을 각인시키기 위해 대표 현수막에 참신한 문구를 써봤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으로 운영하는 가이아필라테스 매출이 많이 오르겠네요. 하나 더, 노예슬 TV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어서 궁금하신 분은 SNS나 유튜브를 통해 그녀의 소식을 꾸준히 접할 수 있을 거라 말씀드립니다. 

 

노예슬 후보는 뭔가 달라도 달라!

1993/9/17일생(28세)

가이아필라테스 대표, 필라테스 전문 강사

화성시 을 동탄여성위원장

대선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MZ세대 마음을 잡으려는 정치인의 노력이 많았던 선거입니다. 선거판 한 복판에 유권자가 아닌 출마자로 나왔던 노예슬후보, 화려한 낙선 인사로 선거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