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일상

장나라가 결혼한다고? 몇 살인데?

노롱뇽 2022. 6. 6. 22:27
반응형

올해는 유명인의 결혼이 많습니다. 현빈 - 손예진 커플, 손담비 - 이규혁 커플, 6월에는 장나라 가수 겸 배우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6월의 신부 장나라를 만나보겠습니다.

 

장나라는 명불허전 셀럽, 한류스타, 동안

     셀럽이라 불러도, 한류스타라 불러도, 뱀파이어 같은 변함 없는 외모, 무엇으로 불러도 손색없는 장나라라는 여인이 있습니다. 요즘 MZ세대는 잘 모를 수도 있지만, 한국에서 전성기 동안 온갖 상이란 상은 싹쓸이했었고, 최고 개수, 광고수입을 올리던 셀럽이었습니다. 중국으로 넘어가 중국 연예계도 평정했었습니다.

 

     과거형으로 쓴 건 최근 활동이 잦지 않아서 지만, 노래와 연기로 우리나라에서 최고 정점을 찍었던 사람 맞습니다. 출연하는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부르는 노래마다 초대박을 내고, 역시 위문공연에는 국군장병의 목을 다 쉬게 만드는 탑 가수였습니다. TV를 켜자마자 광고에 장나라 밖에 안보이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중국에 진출해 한류스타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주었습니다. 종횡무진 대스타 장나라는 81년생 올해로 벌써 42세입니다. 40대라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미인이며, 비슷한 또래의 40대 배우 가운데도 최강 동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괜히 뱀파이어라고 부르는 게 아닙니다. 

이 얼굴이 무려 40대라구

6월의 신부 장나라

     장나라배우는 강산이 두 번 변하는 기간이 넘는 연예계 생활 동안 깨끗한 사생활로 유명합니다. 중국 배우 하윤동, 한국 코미디언 안일권 외에는 열애설도 없었습니다. 하윤동과의 열애설은 거진 6개월마다, 짧게는 한 달에 한 번씩 연예뉴스에 등장할 정도로 소문 무성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있거나 하윤동의 부모와 식사하는 파파라치 샷이 계속 공개되며 결혼 소문이 솔솔 났었지만, 공개 연애나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다 합니다.

 

     일반인과의 열애설에 잠시 시끄러웠지만, 자세히 보니 우리나라 연예인 싸움 1위 안일권님 입니다. 아래 사진으로 안일권 님은 대스타가 될 뻔했지만, 실패했죠. ㅎㅎㅎ

     가수 장나라의 인연은 6살 연하의 비연예인입니다. 방송일을 하고있지만, TV 화면에선 볼 수 없는 촬영감독입니다. 결혼에 대해선 손편지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아래는 손편지와 그 내용입니다. 

 

 

안녕하셔요! 장나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 난 게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뱀파이어 장나라

     많은 여성이 장나라의 동안 피부 비결을 궁금해합니다. 그녀가 예능에 나와서 몇 차례 밝힌 바로는 스스로 하는 얼굴 마사지와 평소 피부를 위해 노 메이크업, 주 1회 각질 제거, 냉온 마스크 팩(미지근한 물에 적신 수건 > 수분 시트 마스크 팩 > 마스크 팩의 포장지를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꺼내 내부의 남은 차가운 토너로 얼굴 두드려 주기)에 식이요법,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합니다.

 

6월의 신부 장나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바라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