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일상

플라이 투 더 댄스 가비 미국비자 거절로 방송 하차!

노롱뇽 2022. 6. 12. 00:10
반응형

     6월 3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 더 댄스( Fly to the Dance), 스우파(스트릿댄스 우먼 파이터)를 보신 분은 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도 높으셨을 겁니다.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받았는데, 첫 방송부터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댄서 가비의 방송 하차 소식 때문이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HOT한 댄서가
스트릿 댄스 본고장 미국으로 버스킹을 떠났다!
발걸음이 멈춘 낯선 거리 위는 무대가 되고
낯선 사람이 관객이 된다!
과연, 댄서의 버스킹 현장을 마주한 현지 관객 반응은?

 

가비 방송하차? 몰카아냐?

     플라이 투 더 댄스 첫 방송에서는 미국 버스킹을 위한 팀 멤버 회동 및 연습, 준비 과정이 공개됐습니다. 다양한 춤 동작을 함께 연습하며 미국 출국을 기다리는데, 출국 이틀 전 리정과 가비는 연습 현장에 없었습니다. 제작진은 "리정 씨는 오늘만 불참하는데, 가비 씨가 미국을 함께 갈 수 없을 듯하다"라고 말해 모든 멤버의 멘붕을 유도했는데요.

     갑작스러운 가비의 미국행 불발 소식에 모두가 몰카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팀 멤버는 가비에게 전화를 걸어 어떻게 된 상황인지 질문했고, 가비는 "죄송하다. 비자가 거절돼 함께 갈 수 없는 상황이 됐다. 죄송해서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라며 말끝을 흐렸습니다. 

     가비는 플라이 투 더 댄스 섭외 제안 시 출연 멤버(리아킴, 러브란, 아이키, 리정, 에이미, 하리무 )와 콜라보할 기회가 다시는 없을 듯 해 엄청 함께 하고 싶었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비자 문제로 함께 할 수 없게 되자 매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국 비자 거절 이유?

     가비의 미국 비자가 거절된 이유는 아무도 모릅니다. 주말 내내 비자 거절 소식이 실검 순위 1, 2위를 다퉜고, 핫이슈로 떠올랐죠. 가비의 미국 비자 거절 이유를 두고  많은 분이 궁금해하실 텐데 가비는 앞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나와서도 미국 비자 거절받았던 일화를 이야기했었습니다. 이로서 미국 비자 거절이 두 번째인데 보통 미국 비자가 거부되는 경우는  

 

1. 미혼 여자인 경우
2. 특정 직업 없어 재정능력이 없을 때
3. 화려한 외모
4. 과거 유학 비자 거절 기록
5. 미국 여행 때 체류 기간 위반 기록 
6. 개인 범죄기록(음주운전, 절도 등 작은 범죄까지)

7. 서류 미비

8. 방문 목적에 대한 증명 (이민 목적이 아님을 증명) 이 어려울 때

9. 비자 발급 직원 마음

 

     공식적인 이유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거절 이유는 추측만 가득할 뿐이고, 가비는 억울할 뿐입니다. 이중 가장 근거가 있어 보이는 건 4번 과거 유학 비자 거절 기록이라고 네티즌 수사대는 이야기합니다. 비자 발급 직원이 거부 기록을 보고 거절한 게 아닌가 추측하는 거죠. 

 

     사실 미국 비자받기가 어렵습니다. 가족여행을 위해 신청한 비자에서 가족 중 한 사람만 거절돼 생이별 한 사례도 많으니까요.  이번 일로 대범한 가비가 위축된다? 노노! 더 열심히 할 겁니다! 

Fly to the Dance  방송 포스터

미국 본토를 뒤집어 놓은 Fly to the Dance 팀!

     비자 문제없이 뉴욕에 도착한 나머지 멤버는 버스킹 그룹 이름을 '추자'로 정하고 첫 댄스 버스킹 공연을 펼칩니다. 브라이언트 공원 분수대 앞 의자에 앉아있던 버스킹 팀은 헨리의 바이올린에 맞춰 한 명씩 춤추기 시작했고, 칼군무로 한 겨울의 뉴욕을 뜨거운 열기로 녹여버렸습니다. 모든 멤버가 열정적으로 춤사위를 보였는데 아마 가비의 몫까지 더 열심히 한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스피커가 말썽이었지만 플라이 투 더 댄스팀의 열정은 막을 수가 없었습니다. 버스킹 팀은 삼삼오오 모여든 관중과 소통했고, 말썽이 해결되자마자 다시 버스킹을 이어가 관객에게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LA) 해변 등에서 펼칠 화려한 댄스 버스킹 영상이 예고돼 시청자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앞으로의 무대가 더 기대되는 플라이 투 더 댄스의 버스킹 현장, 금요일이 불타오를 게 확실하네요. 모두 본방사수 가즈아!

가비가 누구지?

​본명: 신가비 (개명 전 이름은 신지원)
생일 : 1993년 11월 3일 (만 28세)
출생 : 경기도 수원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실용무용과/졸업) 서울예술대학교(공연학부 무용전공/전문학사)
크루 : Jummamia(줌마 미아), LACHICA(라치카)

본캐 ; 대한민국 안무가이자 댄서
부캐 : 가비 래쉬스(인공 속눈썹), 유튜버

반응형